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역삼 나이키 직원 매장에서 2021 여름옷 쇼핑 후기

▎역삼 나이키 직원 매장에서 2021 여름옷 쇼핑 후기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작년만큼이나 무더운 여름 준비를 위해 오랜만에 나이키에서 여름옷 쇼핑을 하고 왔는데요, 구매한 옷 정보와 간단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초 나이키 줌 블레이저 로우 프로 GT 럭키 그린 제품을 구매했던 나이키 역삼 직원 매장에서 쇼핑하고 왔어요.

 

<참고 글>

나이키 줌 블레이저 로우 프로 GT 럭키 그린 구매 후기

 

 

점점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여름 맞이 쇼핑을 하기 위해 직원 매장을 방문했더라고요. 나이키 직원 매장은 전국에 총 두 군데가 있는데 한 곳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고, 나머지 하나가 강남 역삼동에 위치해 있어요. 직원 매장에서는 나이키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키 일반 매장과 비교했을 때 없는 제품들도 있을 수 있으니 정말 원하는 물건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나 일반 매장을 이용해주셔야 해요. 저는 오랜만에 지인과 방문한 김에 쇼핑을 하게 되었는데요, 반팔 티셔츠 2장과 반바지 2개를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프렌치 테리 반팔 티셔츠 AS


첫 번째 리뷰할 제품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프렌치 테리 반팔 티셔츠 AS 제품인데요, 빈티지한 나이키 그래픽 로고와 핏을 담은 스포츠웨어 티셔츠입니다. 해당 제품의 정식 가격은 49,000원으로 넉넉한 느낌의 루즈 핏과 면, 폴리에스터 소재로 된 중간 무게감의 구조가 특징인데요, 드롭 숄더, 긴소매, 가슴에서 엉덩이까지 떨어지는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할 것 같아요.

 

제품 번호 : DD1377-100

 

 

저는 나이키 반팔 티셔츠를 구입할 때 주로 XL 사이즈를 고르는데요, 나이키는 스포츠 브랜드라는 특성상 몸에 딱 맞는 핏의 사이즈감으로 제품이 출시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이 나이키 스포츠웨어 프렌치 테리 반팔 티셔츠 AS 제품은 상당히 루즈하게 나온 제품으로 평소 입던 XL보다는 좀 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서 'AS'는 'Asian Size'의 약자입니다.

 

 

 

옷의 촉감 또한 굉장히 부드러웠고, 살짝 텍스처를 살린 중간 느낌의 무게감이었어요. 해당 제품은 세탁기 사용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앞면 가슴의 로고와 마찬가지로 뒷면 등 부분에도 커다란 나이키 그래픽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어요. 프린트 그래픽의 촉감 역시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가슴과 뒷면의 레트로 스타일의 그래픽 로고로 인해 90년대 느낌의 패션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이키 스포츠웨어 MYLK 반팔 티셔츠 AS


두 번째로 리뷰할 제품 역시 반팔 티셔츠인데요, 나이키 스포츠웨어 MYLK 반팔 티셔츠 AS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 역시 정식 가격은 49,000원으로 앞선 프렌치 테리 반팔 티셔츠와는 달리 중량감이 느껴지는 면 소재로 되어 있어요.

 

특히 앞면의 왼쪽 가슴에 달린 플립 태그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이 플립 태그를 살짝 위로 올리면 그 아래 스우시 로고가 보이게 됩니다. 이런 재밌는 디테일 때문에 이 티셔츠를 구매하게 됐어요.

 

제품 번호 : DJ4489-510

 

 

 

 

 

출처 - 나이키

스포츠웨어 MYLK 제품 역시 루즈핏으로 나왔는데요, 기존의 XL 사이즈보다 훨씬 더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컬러는 남색과 보라색을 섞어놓은 듯한 느낌이었는데요, 실물은 남색에 더 가까웠지만 정식 컬러 명칭은 다크 퍼플 더스트와 키 라임으로 형성되어 있다고 해요. 이 컬러 이외에도 키 라임과 화이트 컬러 제품이 있습니다.

 

 

 

소재는 앞서 말씀드린 거와 같이 중량감이 있는 100% 면 소재로 만들어졌는데요, 무난한 세탁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뒷면에는 나이키 로고가 크게 프린팅 되어 있는데요, 상당히 특이한 텍스처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클럽 우븐 플로우 쇼츠 AS


다음은 반바지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나이키의 스테디셀러인 우븐 쇼츠로 초창기 나이키 로고가 귀엽게 프린팅되어 있어 헤리티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해당 제품의 정식 가격은 69, 000원으로 블랙 컬러 이외에도 블루 컬러가 있어요. 처음에는 블루 컬러를 구입하려고 했다가 코디에 한계가 있을 것 같아서 블랙 컬러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제품 번호 : DA0046-010

 

 

 

자세한 디테일을 들여다보면 나이키 오리지널 로고가 상하로 반전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좌측 하단에는 현재 나이키의 자수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허리 부분에는 조절이 가능한 조임 끈이 있어서 신축성과 편안한 핏을 느낄 수 있어요.

 

 

 

나이키 스포츠웨어 클럽 우븐 플로우 쇼츠 AS 제품은 경량 우븐 소재로 만들어진 스탠다드 핏으로 부드러운 메쉬 안감을 사용했고, 딱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길이감으로 무더운 여름에 입기 적합할 것 같아요.

 

 

 

또한 뒷면 우측 엉덩이 부분에 활용도가 높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리펠 SHWR 쇼츠 AS


마지막으로 리뷰할 제품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리펠 SHWR 쇼츠 AS 제품으로 정식 가격은 89,000원입니다. 해당 제품은 파티클 그레이와 미드나잇 네이비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데요, 이 컬러 이외에는 미드나잇 네이비를 키 컬러로 데저트 더스트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이 있습니다.

 

제품 번호 : DJ4567-410

 

 

 

 

해당 제품은 100% 나일론 소재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뛰어나고, 탄력과 보온성이 높을 거로 생각되는데요, 하지만 나일론 소재와 그레이 컬러의 특성상 쉽게 때가 탈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통기성이 낮고 정전기가 자주 발생할 것 같아요. 이런 장점과 단점을 보면 여름에 적합하지 않을 것 같은 제품이지만 실물의 느낌과 디테일이 유니크하다고 판단돼서 구입하게 됐어요.

 

 

 

나이키 스포츠웨어 리펠 SHWR 제품은 카고 형태의 반바지로 주머니가 앞쪽 허벅지에 위치해 있어요. 주머니는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공간 또한 꽤 넓은 편이어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허리 부분에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달 수 있는 링 고리가 있어서 저 같은 경우 에어팟을 자주 달고 다닐 것 같아요.

 

 

 

해당 제품은 스탠다드핏으로 저는 M(80) 사이즈를 구입했는데요, 나이키의 바지 사이즈 종류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이며, 대부분의 기본 체형 남성분들은 M 또는 L 사이즈의 핏이 적당할 거로 생각해요.

 

 

 

나이키 스포츠웨어 리펠 SHWR 제품 역시 뒷면 우측 엉덩이 부분에 지퍼 형태의 주머니가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우측 하단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조그만 나이키 로고의 디테일을 볼 수 있었어요.

 

 

 


오프라인 쇼핑 자체도 정말 오랜만이었던 나이키 쇼핑 후기였는데요, 디자인과 실용성을 다 잡은 기분 좋은 쇼핑이었습니다.

 

특히 저는 여름 패션을 연출할 때 바지에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하는데 나이키 스포츠웨어 클럽 우븐 플로우 쇼츠 AS 제품은 정말 자주 입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블루 컬러의 제품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