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카시나 당첨 나이키 조던1 하이 쉐도우 2.0 실물 후기 리뷰

▎카시나 당첨 나이키 조던1 하이 쉐도우 2.0 실물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나이키 조던1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2021년 5월 15일에 출시한 정말 따끈따끈한 조던1 레트로 하이 쉐도우 2.0 제품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조던1 하이 유니버시티 블루에 어울리는 바지 추천

 

 

최근에 나이키에서 덩크와 함께 조던1 제품도 간간히 드로우 출시가 되곤 하는데 저는 이번에 카시나에서 진행했던 드로우에서 당첨되었어요. 사실 나이키 공홈과 함께 카시나에도 응모를 꾸준히 넣어 왔었는데 매번 당첨되지 않아서 이번에도 아무 생각 없이 응모했는데요, 너무나 운이 좋게 카시나 온라인으로 첫 당첨이 되었어요.

 

2021년 5월 21일에 당첨 문자를 받을 후 다음 날인 5월 22일에 카시나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온라인 응모에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문자로 구매 인증번호를 함께 발송해주는데요, 당첨된 제품을 구매할 때 반드시 필요한 번호이니 절대 까먹지 말고 기억해둬야 해요.

 

 

 

▎카시나 온라인 응모 당첨자 안내사항

- 구매 시 당첨 문자로 전송된 인증번호 기입

- 인증번호 미일치 시 결제 취소

- 문자로 안내한 시간부터 구매 가능

 

 

 

▎나이키 조던1 하이 쉐도우 2.0 언박싱


나이키 조던1 하이 쉐도우 2.0의 박스예요. 다른 조던1 제품과 마찬가지로 블랙 컬러의 배경에 빨간 스우시 로고가 적혀 있습니다. 조던1 제품을 리뷰할 때마다 가장 설레는 순간이기도 해요.

 

 

 

박스 외관을 좀 더 살펴보면, 사이즈는 US9.5로 한국 사이즈로는 275cm예요. 조던1 제품을 처음 구입했을 때는 270 정사이즈로 신었는데 야외에서 오래 활동을 할 경우 발이 아픈 경험이 좀 있어서 이제는 웬만하면 275로 구입하려고 해요.

 

나이키 조던1 하이 쉐도우 2.0

브랜드 : 조던 Jordan

모델번호 : 555088-035

대표 색상 : 블랙 / 라이트 스모키 그레이 / 화이트

출시일 : 2021년 5월 15일

발매가 : 199,000원

 

 

 

 

 

박스를 열고 속지를 걷어내니 조던1 하이 쉐도우 2.0의 실물을 볼 수 있었어요. 나이키 에어조던1의 OG 삼대장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레드, 그레이, 블루 중 그레이를 키 컬러로 잡아서 만들어진 쉐도우 2.0을 보면서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그리고 중창의 화이트 컬러가 정말 무난하면서도 묵직한 느낌을 주는 게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조던1 레트로 쉐도우 2009

사실 이번에 출시한 조던1 하이 쉐도우 2.0 제품은 쉐도우 시리즈 중 네 번째에 해당하는데요, 최초의 레트로 OG 모델은 2009년에 나온 쉐도우 제품으로 쉐도우 2.0과는 달리 컬러웨이가 리버스 되어 있고, 쉐입도 상당히 투박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조던1 레트로 쉐도우 2013

그다음으로 나온 쉐도우 모델은 2013년에 출시한 조던1 레트로 쉐도우 모델인데요, 2009년 제품과 컬러웨이는 똑같지만 쭈글이 가죽이 아닌 좀 더 매끈한 가죽이 사용되었어요.

 

조던1 레트로 하이 OG 쉐도우 2018

그리고 쉐도우 2.0 직전에 나온 모델이 바로 조던1 레트로 하이 OG 쉐도우 2018 제품입니다. 역시 2013 모델과 동일한 컬러웨이와 쉐입을 유지한 채 재탄생된 쉐도우 모델이에요.

 

 

 

이번에 출시한 나이키 조던1 레트로 하이 쉐도우 2.0 제품의 경우 기존 세 가지 모델과는 달리 리버스 된 컬러웨이와 라이트 그레이 부분은 가죽이 아닌 누벅 소재가 사용되었어요. 이 누벅 소재는 최근에 발매되었던 유니버시티 블루의 소재와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설포에는 다른 에어조던1 OG 제품과 마찬가지로 나이키 에어 로고가 박혀 있어요.

 

 

 

카시나는 나이키의 제품을 공식적으로 수입하는 브랜드인 만큼 응모 제품에도 나코탭이 달려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에어조던의 윙 로고는 누벅 소재 위에 음각 처리되어 있습니다.

 

 

 

나이키 조던1 레트로 하이 쉐도우 2.0의 토 부분을 살펴볼 텐데요, 일반적인 조던1 제품보다 상당히 빳빳한 가죽 소재가 사용된 거로 보여요. 이런 빳빳한 소재의 경우 잔 스크래치가 날 확률이 높은데요, 블랙 컬러이기 때문에 스크래치가 날 경우 상대적으로 티가 더 많이 날 것 같아요.

 

 

 

중창의 경우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마감되어 있어요. 조던1 제품을 신다 보면 제일 먼저 더러워지는 부분이 바로 이 화이트 중창이기도 한데요, 신발을 좀 아껴신고 싶다면 방수 스프레이로 마감 처리를 해주는 것도 방법이에요.

 

 

 

나이키 조던1 레트로 하이 쉐도우 2.0 제품의 기본 슈레이스는 블랙으로 제공되는데요, 서브로 제공되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 역시 쉐도우 2.0과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뒤꿈치 부분도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누벅 소재로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어요.

 

 

 

아웃솔 부분인데요, 나이키 스우시 로고와 함께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나이키 조던1 레트로 하이 쉐도우 2.0 제품의 실물을 보며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어두운 톤, 토 부분이 블랙으로 된 조던1 제품을 선호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번 쉐도우 2.0의 경우 컬러웨이가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의 조합이라 토 부분이 블랙이어도 전체적인 무드가 튀지 않고 무난하기 때문에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응모와 구매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아직까지는 리셀가가 발매가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조던 입문용으로 강력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현재는 리셀가가 낮게 형성되어 있지만 이 컬러웨이 역시 2018 제품처럼 언젠가는 떡상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