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패션

[남자 속옷] 휠라 드로즈 입다가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입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그루트제이입니다.

오늘은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의 박서브리프 로라이즈를 리뷰해볼게요+_+

 

저는 원래 휠라 (FILA)의 드로우즈를 세트로 구매해서 입고 있었는데요, 사실 구매한지도 꽤 되었고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이라는 브랜드를 알고 나서 구입을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참고로 언코티드247 (UNCOATED247)는 마약 베개로 유명한 바디럽을 만든 블랭크 코퍼레이션에서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uncoated247
@uncoated247

모든 언코티드247 (UNCOATED247) 제품은 친환경 천연소재, 뛰어난 통기성, 유해전자파 완화를 기본으로 생산되는데요, 전 특히 이 유해전자파 완화 부분이 가장 끌렸습니다.

스마트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 그중 가장 많은 비율로 사용하는 디바이스인 스마트폰이 정자 운동량을 50%나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의 전자파 가드 원단은 전자파를 1/4 이상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UNCOATED247 - FABRIC @uncoated247

그럼 언코티드247 (UNCOATED247) 제품이 어떻게 생산되는지 잠깐 감상하실까요?

 

정말 수많은 공정을 거쳐서 제품이 만들어지는 걸 보면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역시 높아지는 것 같은데요, 특히 주원료는 최상위의 OEKO-TEX Standard 100 섬유인증과 품질 경영 시스템에 대한 ISO-9001 인증을 보유한 삼일방직의 친환경 섬유 Micro-Modal 60수와 탄력성과 원상 회복력이 탁월한 인비스타의 Lycra를 사용하여 가벼운 실크 터치와 최상의 스트레치성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UP 시켜 준다고 합니다.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제품이 들어있는 박스 ⓒ그루트제이

자,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박스 측면에 언코티드247 (UNCOATED247) 로고가 커다랗게 써있고 오른쪽에는 제품명인 박서브리프 로라이즈가 프린팅 되어 있네요.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패키지 ⓒ그루트제이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패키지 ⓒ그루트제이

박스를 열었더니 편의점에서 팔 것 같은 샐러드 용기에 제품이 하나씩 들어가있습니다.

패키지가 상당히 귀엽네요ㅎㅎ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패키지 스티커 씰 ⓒ그루트제이

용기는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의 스티커 씰로 봉인되어 있는데요, 스티커 우측에는 제품명과 사이즈, 하단에는 제품의 상세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만 봤을 때는 지금껏 보지 못한 스타일의 패키지라 상당히 신선하게 다가 왔습니다.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패키지 개봉 ⓒ그루트제이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패키지 개봉 ⓒ그루트제이

그리고 플라스틱 용기를 개봉하면 이렇게 박서브리프 로라이즈가 고이 개어져 있습니다.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정면 ⓒ그루트제이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후면 ⓒ그루트제이

컬러는 총 세 가지 컬러로 위에서부터 오렌지 차콜 - 블랙 네이비 - 심플 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총 58,900원에 구입했는데요, 한 개당 2만 원이 조금 안 되는 가격이네요.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밴딩 디테일 ⓒ그루트제이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다리 부분 디테일 ⓒ그루트제이

그럼 제품의 디테일을 한번 볼까요?

밴드에는 역시 언코티드247 (UNCOATED247)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고, 제품의 왼쪽 허벅지 부분에는 사이즈와 제품의 상세 설명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걸 보고 문득 나이키와 오프화이트의 '더 텐' 시리즈가 생각났는데요, 여러분도 비슷하게 느끼셨나요?

최근에 나이키에서도 헤리티지의 명분으로 텍스트가 프린팅된 디자인의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밴딩 안쪽 디테일 ⓒ그루트제이
언코티드247 박서브리프 로라이즈 내부 디테일 ⓒ그루트제이

아무튼 이어서 내부 디테일을 보자면,

안쪽 밴딩에는 로고와 사이즈, 제품의 원단을 표시한 텍스트가 프린팅 되어 있고, 중요 부위 (?)가 닿는 쪽은 흡수가 잘 되는 면이 하나 더 덧대어져 있습니다.

안쪽 밴딩에 모달 81%라고 프린팅 되어 있는 게 보이시죠?

이 모달이라는 소재가 유럽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마이크로 모달 섬유가 함유된 소재로 제작되어서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의 언더웨어들과 동급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해요.

너도 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민감한 피부의 분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의 박서브리프 로라이즈를 리뷰해봤는데요, 최신 트렌드인 로라이즈 제품은 일반 박서브리프 제품에 비해 다리 부분이 짧아서 스타일리쉬한 핏을 내기 좋고 신축성 또한 뛰어나서 운동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남자친구의 생일 혹은 아버지, 오빠에게 언코티드247 (UNCOATED247)의 박서브리프 로라이즈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